네임드파워볼 파워볼검증놀이터 파워볼 작업배팅 돈따는법
무려 우리 돈 약 4조 3천억 원어치로
이는 미 법무부가 가상화폐로 압수한 금액 중 역대 최대 규모라는데요.
이들이 세탁하려던 비트코인은 6년 전 세계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한 곳인 ‘비트파이넥스’를 해킹해 빼돌린 것으로,
당시 피해액은 7,100만 달러였지만, 현재 가치는 45억 달러로 불어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이들은 해킹 후에도 각자 신분을 속인 채 SNS에 부를 자랑해온 것으로 드러났는데요.
이번 사건은 추적이 어려워 각종 범죄에 악용돼온 가산 자산이 범죄자들의 안전한 은닉처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 사례로 평가됩니다.
바이너리 옵션, 이원옵션 ((특정 상품 가격이 현 시점보다 오를 것인지 떨어질 것인지를 예상하는 도박성 투자방법))
비트코인 시세가 4000만원 밑으로 떨어졌다.
12일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14분 현재 비트코인은 개당 3980만원선에서 거래되고 있다.
비트코인은 지난 8일 4484만원에 거래되는 등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기도 했지만 하락하는 모습이다.
가상자산 시장에서 ‘디지털 달러’로 불리며 시가총액 3위를 차지하는
테더가 미국 내 검찰 수사를 받고 있는 점도 시장 불안을 키우는 요인으로 지목됐다.
한대희 SK증권 연구원은 ” 화폐가치 하락과 기관투자자들의 시장진출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가운데
디파이(DeFi)를 필두로 시장 확장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었지만,
단기급등에 따른 가격부담이 테더(USDT) 사태를 빌미로 낙폭이 크게 발생했다”고 말했다.
오늘은 수개월 간 벼르고 벼르던 FX렌트 거래에 대해 제대로 된 글을 써보려 한다.
쓸 내용이 너무나 많았던 탓에 미루고 미뤄왔지만,
대한민국이 낳은 금융 기형아 ‘FX렌트’의 기괴한 진화를 더는 지켜 보고만 있을 수 없어 작은 칼이라도 뽑아보기로 했다.
물론 나 혼자의 힘으로 금융 후진국의 사각지대에 꽃핀 ‘잡초’들을 제거할 수는 없겠지만,
이 글을 읽고 납득이 가신다면 주저 없이 공유해 주길 바란다.
국내 외환 트레이딩 서비스의 품질 개선에 조금이라도 힘을 보태는 차원에서라도.
바이너리 옵션 (한국에서 말하는 FX렌트) 은, ‘FX마진거래’를 간소화시킨 옵션 거래다.